뷰티&라이프 전문 쇼핑채널 스킨알엑스(대표 김종수: www.skinrx.co.kr)가 의학전문 에스테틱 전문 케어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테라피스트와 스킨알엑스의 스파 전문 MD가 공동개발한 “SKINRx SPA(스킨알엑스-스파)”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모든 원료의 선택과 추출, 공정 및 패키지, 디자인과 모든 디테일에서 더말로지카의 기술력과 스킨알엑스 스파 전문 MD의 노하우(KNOW-HOW)가 결합되어 가장 많이 찾으며 원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다.

더말로지카는 40여 개국이상 1,500개의 호텔과 백화점, 독립 스파 부티끄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많은 트렌드세터 등 전 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을 확보 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코스메슈티컬 에스테틱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스킨알엑스 스파는 피부 진단 및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개인별 문제점 위주로 케어를 제안한다. 단 시간 동안 집중적인 케어를 통해 피부 타입별, 시간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더말로지카의 코스메슈티컬 의학적인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 사용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전달한다.

한국에서는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유학이나 해외 생활을 통해 더말로지카를 접한 고객과 제품에 대한 입소문 만으로도 먼저 찾아주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스킨알엑스 스파 전문 MD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스파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무분별하고 단순한 스파가 아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테틱 전문가와 보다 더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되며 차별점을 주고자 런칭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