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쥬베 메스백
세계 엄마, 아빠들이 애용하고 있는 베이비브랜드 ‘쥬쥬베’를 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난다.

세계적인 명품 기저귀가방 브랜드인 ‘쥬쥬베(JU-JU-BE)’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20여 개
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기저귀가방 전문브랜드. 아기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건강보호를 위한 천연 기능성 소재 및 실용성 높은 디자인에 부모들의 패션감각까지 고려한 고품격의 기저귀가방으로 유명하다.

쥬쥬베는 아기들의 건강보호를 위해 세계적인 에이지언 테크놀러지(AGION TECHNOLOGIES)사의 천연 항균은이온 기술을 이용해 박테리아 및 각종 세균 발생을 억제하는 항균 항알러지 항박테리아 등 천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또한 외부로부터 각종 오염과 이물질 침투를 차단하기 위해 듀퐁사의 테프론(TEFLON) 코팅지수를 사용해 내열성 내마모성 그리고 비점착성 기능까지 더했으며, 여기에 3M사가 개발한 초극세사 기술의 첨단 보온소재인 신슐레이드(THINSULATE)로 통풍성과 내습성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백팩 메스백 토트백 미니백 등 다양한 종류의 기저귀가방을 선보이고 있는 쥬쥬베 중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메스백(MESS BAG). 아기 기저귀, 젖병, 옷, 간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한 주머니가 양쪽에 설계돼 있다. 특히 가방내부에는 특수 비닐코팅 돼있는 별도의 수납주머니가 있어 방수는 물론 찬 음료, 물기가 있는 소품들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이외에도 아기사진을 넣을 수 있는 사진첩, 유모차 고정고리, 별도 기저귀 교체용 패드가 있으며, 부모들의 개인 물품을 위한 주머니 및 고리까지 갖춰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는 장점이 있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쥬쥬베코리아 (http://www.ju-ju-be.co.kr) 정해성 대표는 “지난 8월 12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첫 입점 후 그 동안 국내 입점을 기다려온 많은 고객들의 방문으로 벌써부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면서 “쥬쥬베를 빠른 시일 내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판매는 물론 지역 총판 및 대리점 모집에 본격적으로 착수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