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은 외환카드 발급 30주년을 기념하여 백화점 및 할인점 상품권 증정, 무이자 할부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할인, 더블포인트 적립 등 “MY (풍성한 한가위) Partner 한가위 사은 대잔치”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행사기간중 당일 10만원이상 구매고객 앞 사은품 및 상품권 증정행사(롯데, 갤러리아백화점 및 홈에버, 하나로클럽/GS마트 등) 및 예스 포인트 더블 적립행사(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를 진행하고,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100만원 이상구매시 10만원 상품권 및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G 마켓, 옥션 등 5개업체)의 경우 구매금액별 사은 쿠폰(할인)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추석연휴 여행 계획이 있는 경우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에서 구매시 사은 기프트 카드 및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지역 우수 백화점, 할인점, 마트 등에서도 외환카드로 추석선물을 구입할 경우 푸짐한 사은품 및 무이자 할부행사도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9월4일부터 9.15일(일부는 9.1일부터)까지다. 각 행사 일정이나 내용은 제휴처마다 다르기 때문에 선물 구입전에 행사내용 및 일정 등을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 및 제휴 거래처앞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또한, 민족의 명절 추석에 즐거운 고향길을 위해 전국 고속도로 소재 SK주유소(충전소 포함)중 행사기간(09.01~9.30) 동안 고객이 주유 예정인 주유소를 카드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하여 응모하고, 사전 등록한 주유소에서 주유시 5,000원을 할인하여 주며, 행사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권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콜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