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센텀하이브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송도센텀하이브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건설명가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송도센텀하이브 라이프오피스의 분양소식이 전해졌다.

24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이번 송도센텀하이브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 국제업무단지 B5블록에 들어선다. 단지는 연면적 약 23만3953㎡로 지하 5층~지상 최고 39층 2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 구성은 더샵 송도센텀하이브 오피스텔 387실, 송도센텀하이브 라이프오피스 1620실, 송도센텀하이브 스트리트몰 192실로 조성된다.

분양업계 관계자는 “송도센텀하이브 라이프오피스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미래가치 높은 송도국제도시에서도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송도 국제업무단지의 최중심에 들어서기 때문”이라고 했다.

송도 국제업무단지는 포스코건설 사옥, 연수세무서, IBS타워, G타워 등의 업무시설은 물론 학교와 생활편의시설, 공원 등이 집적된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지역이다.

단지는 인천 서해바다를 비롯해 워터프론트호수가 가까워 수변 조망이 가능하다. 또 시티뷰와 연면적 약 37만㎡ 규모에 달하는 송도 센트럴파크도 조망할 수 있는 쿼드러플 뷰를 갖췄다.

송도센텀하이브 라이프오피스는 10평 미만부터 30평 이상까지 섹션오피스로 마련됐다. 이때문에 1인창조기업은 물론 중대형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점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오피스 특화설계가 적용돼 침실, 샤워실 등 기업의 스타일에 따라 입주 후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3층에 위치한 입주자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운동 공간과 북카페가 있다. 또한 산소발생기와 공기정화기가 설치된 O2라운지가 있다.

이 밖에도 공유주방, 택배보관실, 코인세탁실과 파티룸 등으로 사용가능한 멀티룸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