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하늘채 펜트라움 조감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세종 하늘채 펜트라움 조감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세종시에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갖춘 공동주택, 오피스텔 ‘세종 하늘채 펜트라움’이 공급을 앞두고 있어 세종에 직장을 둔 종사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세종시 6-4생활권 UR1-1·2권역에 들어서며 공동주택 329세대, 오피스텔 총 62실 규모다.

여기에 약 5959.5㎡(123실) 규모의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시행은 UR1-1 더파트너스, UR1-2 더시티가, 시공은 코오롱글로벌이 맡았다.

학군으로는 해밀유치원을 비롯해 해밀초·중·고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또한 세종과학예술 영재학교, 국제고, 숲유치원, 유아돌봄센터, 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시설도 있다.

‘원스톱 생활환경’을 갖춘 점도 가치를 올린다. 6생활권 중심상업지역 내 주상복합건물로 쇼핑몰을 비롯해 식당가, 편의시설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충남대학병원, 18홀 세종필드 GC, 홈플러스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근접해있다. 인근에는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예정)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내부 커뮤니티 시설로는 옥상정원과 3층 커뮤니티 정원, 피트니스센터, 미디어&레슨룸, 플레이존 등 입주민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된다.

또한 사교모임 공간인 공유주방과 업무, 스터디를 할 수 있는 비즈니스룸·라이브러리, 반려동물 돌봄 공간인 펫케어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한편 세종 하늘채 펜트라움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일원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