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25층 10개동…전용면적 39~84㎡ 총 980세대
일반분양분 596세대…- 5호선 하남시청역 초역세권 입지

더샵 하남에디피스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하남에디피스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경기 하남서‘더샵 하남에디피스’를 9월 분양한다.

‘더샵 하남에디피스’는 경기 하남시 덕풍동 일원에 하남C구역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총 980세대 규모다. 이 중 조합원 물량으 ㄹ제외한 일반분양분은 596세대다. 타입별로는 ▲39㎡ 7세대 ▲50㎡ 8세대 ▲59㎡ 402세대 ▲74㎡ 101세대 ▲84㎡ 78세대다.

생활 인프라로는 스타필드하남,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덕풍전통시장 등 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한다.또한 하남시청, 하남문화예술회관 등 공공·문화시설도 가깝다.

학군으로는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신장초가 위치하고, 남한중, 신장고도 도보권에 자리한다. 또 당정뜰, 하남유니온타워, 신평어린이공원 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있다. 

교통권으로는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광화문, 여의도 등 중심업무지구로 환승없이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도로 상일IC, 중부고속도로 하남IC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인접지역 이동도 수월하다.

포스코건설 분양 관계자는 “더샵 하남에디피스는 초역세권부터 미래가치, 생활 인프라 등 어느 하나 빠짐 없는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더샵 브랜드 최고의 설계와 상품성을 적용해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샵 하남 에디피스의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 일대에 위치한 더샵갤러리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3월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