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는 친환경 소비 촉진에 나선다. 24일부터 26일까지 분당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테마로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을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리턴 투 그린!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친환경 식품 등 총 세가지 분야에서 진행된다.

패션 분야 주요 상품전으로는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전', '모카&힐링 그래스 기획전'을 포함해 리유저블 패션 마스크 브랜드인 '빅 웨일즈'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우드 칫솔, 우드 브러쉬, 분리수거함 등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안한다.

식품 분야의 '분당의 부엌 에코 프렌들리 상품전'에서는 비건 스낵 브랜드 '잇팅더즈매터'의 전품목을 1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AK플라자의 외식브랜드인 '라롬드뺑'에서 비건 쿠키를 30% 할인해 판매하며, '카페드마티네'에서는 텀블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상품전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와 이벤트도 준비됐다. 분당점에서 AK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리턴 투 그린! 친환경 에코그린 상품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소비 촉진 환경을 만들고자 했다"며 "AK플라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통해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