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선물하기 전용 상품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제품 사진/카카오커머스
톰 포드, 선물하기 전용 상품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제품 사진/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6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톰 포드’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톰 포드의 아시아 지역 내 첫 온라인몰 입점이다.

톰 포드는 선물하기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선물하기는 톰 포드의 뷰티 제품 외에도 남성 및 여성 가방/지갑/벨트/슈즈/언더웨어/워치 등 약 12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드 지퍼 클로저가 특징인 톰 포드의 스테디셀러 ‘버클리 그레인 레더 지퍼 포트폴리오’ 가방 등이 있다. 입점을 기념해 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단독 상품인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은 캔버스 소재에 상큼한 ‘애시드 옐로우’ 색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어떤 룩에 매칭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쇼퍼백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향후 톰 포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