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차례로 선보인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진 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한 점과 지난달 진행한 '파라다이스시티' 월간호캉쓱 라방 매출이 억대 기록을 세운 점을 고려해 여행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2일 정오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괌 해외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모두투어에서 기획한 '쓱라이브' 전용 에어텔 상품으로 진에어 괌 항공권과 괌 최초 6성급 호텔 '츠바키 호텔' 숙소를 포함한 3박4일, 4박5일 자유여행 패키지 구성이다. 첫날 오전 인천에서 출발해 마지막 날 저녁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과 전 객실 오션뷰 호텔로 준비했다.

가격은 3박4일 상품은 성인 99만9000원부터, 소아 39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4박5일 상품은 성인 129만9000원부터, 소아 3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은 선착순 40명에게 성인 상품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분 이상 시청 고객 전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고층 객실 업그레이드 및 전 일정 호텔 조식 포함, 성인 1인당 5만원 상당의 음료 쿠폰 제공, 렌터카 24시간 제공 등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추세에 맞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단독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향후 계속 늘어날 국내외 여행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기획해 특가에 선보이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