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한 해의 피로를 정리하고 다음 해를 기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겨울을 맞이해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1600-6200)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겨울 기간 동안 진행 예정인 ‘제주도, 그곳에 가고 싶다’ 이벤트는 실제 고객들이 겨울에 휴양을 위해 제주도를 자주 찾는다는 점을 감안, 제주도 내 각종 휴양 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에어 항공권 하단에 각 업체별 할인 쿠폰을 인쇄해주는 이벤트다. 진에어 탑승객은 이 쿠폰을 해당 업체에 제시해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오는 내년 2월 28일까지 4개월동안 연속 진행되는 이벤트로, 진에어 탑승권 소지시 제주 현지 유명 레포츠 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제주 유명 관광지인 대유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휴애리, 세계 자동차 박물관, 제주 민속촌 박물관, 프시케 월드, 청정 직거래 농수산, 에코랜드, 미르 크루즈의 입장권 등 각종 이용료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5일부터는 진에어 제주행 국내선 기내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유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휴애리, 세계 자동차 박물관, 프시케 월드, 청정 직거래 농수산, 에코랜드, 미르 크루즈의 입장권이나 관련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