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개 단지, 21개동, 266세대 규모

북한산 라파우제 투시도
북한산 라파우제 투시도

최근 도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의 인기가 뜨겁다. 자연과 교통, 교육, 편의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그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24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이달 중 본격 분양에 나서는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가 대표적이다. 경기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 3개 단지, 21개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각 세대 거실과 테라스를 통해 북한산국립공원이 한 눈에 들어오는 특급조망권을 가진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는 서울 은평구, 고양 삼송, 의정부의 도심과도 가까워 자연과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실제 북한산 라파우제는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위치한 인근 도심까지 차량으로 2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축으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고양 스타필드와 이케아, 롯데몰 은평점, 카톨릭성모병원과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을지대학교병원, 노원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 시설과 병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마트, 병의원, 유명 전문음식점들이 들어서 있어 기본적인 주거편의시설도 탄탄하다.

학군으로는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송추초등학교가 가까이에 있다. 중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다. 특히 북한산 라파우제의 가장 큰 장점은 집밖으로 나서지 않고도, 거실과 테라스에서 북한산국립공원의 파노라마 뷰를 4계절 내내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주변에 여가∙레저 시설도 풍부하다. 송추계곡과 일영유원지, 장흥유원지, 장흥 아트센타, 마장호수, 기산저수지, 야구장, 천연잔디구장 등이 가까이에 있을 뿐 아니라 골프 CC만 10개 이상에 달하고, 베어스타운 스키리조트도 가깝다. 

북한산 라파우제 인근 상하리에는 부지 96만㎡, 약 6000세대 규모의 장흥신도시가 들어설 예정으로, 역사와 문화 중심의 도시로 조성되고,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노고산, 공릉천 등과 연계한 공원녹지축이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원흥역(2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인근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