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기업, 사랑의 쌀 기부 행사 동참

대창기업이 지난 26일 ‘공주 유구 줌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에는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사진/대창기업
대창기업이 지난 26일 ‘공주 유구 줌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에는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사진/대창기업

대창기업이 지난 26일 ‘공주 유구 줌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에는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대창기업에 따르면 이번 단지의 청약일정은 오는 12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예정이다. 계약기간은 28일부터 30일까지다.

앞서 지난 26일 견본주택 개관을 통해 사랑의 쌀 기부행사 참여 소식을 알린 공주 유구 줌파크는 충남 공주시 유구읍 석남리 270-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9층 4개 동 총 286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구성됐다.

공주 유구 줌파크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 계층의 생활이 날로 더욱 어려워지고 있어 개관행사에서 화환 대신 쌀을 기부받기로 결정했다”면서 “공주 유구 줌파크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으며 공주 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단지는 직주근접형 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다. 유구IC, 유구터미널 등을 통해 공주 및 세종시를 20~30분 대에 이동 가능하다.

또한, 단지는 지역 내 오랜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인 만큼 탁월한 상품성을 갖춘 차별화된 단지로 들어선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홈네트워크 월패드를 통해 난방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조회와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을 통해 에너지 절감도 효과적일 전망이다. 이 외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터디룸 등 입주민의 생활 품격을 높여주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공주 유구 줌파크 입주일은 2024년 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