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중소기업청과 한국생산성본부는 제8회 중소기업 사회책임경영 포럼을 3일 오전 7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지난 11월 1일 제정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26000에 대한 중소기업의 대응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홍일표 국회의원, 중소기업청 정영태 차장, 우리은행 이종휘 은행장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다.

포럼 내용은 CSR 지표 현장적용 성과발표, CSR 우수기업사례 발표, 중소기업 CSR 공모전 시상 및 발표로 진행된다.

그동안 중소기업청은 CSR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한 CSR 공모전, 중소기업 CSR 포럼 개최, 중소기업의 CSR 대응을 지원하기 위한 현장 시범프로그램을 개발하여왔다.

중소기업청은 “이번 포럼은 ISO26000이 제정됨에 따른 본격적인 글로벌 CSR 라운드가 시작된 시점에서 그 중요성을 더함에 따라 향후 CSR 현장적용 프로그램을 중소기업계 등 업계 전반으로 확산시키는 등 중소기업의 대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생산성본부(02-7241881) 및 중소기업청 기업협력과(042-481-3971)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