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전 세계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연달아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은 이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 4일 북미를 시작으로 한국·중남미·동남아·유럽 등에서 순차적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해 1만대 이상을 판매했다. 북미에서는 초기 준비된 4000여대가 일주일도 되지 않아 소진됐고,지난 18일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해 지난 주말까지 약 6500대가 넘게 판매됐다.

유럽에서는 1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하루 만에 1000대가 넘는 제품을 완판했다.

국내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다. 출고가 기준 119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11일 1차 예약 판매에서 풀렸던 물량 1000대를 하루 안에 ‘완판’했으며, 또 12일부터 진행된 2차 예약 판매 물량도 19일까지 전량 소진됐다. 

더 프리스타일은 180도 회전이 가능해 벽면ㆍ천장ㆍ바닥 등 원하는 공간에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이다. 전원 플러그 연결 없이 외장 배터리를 연결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은 오토 키스톤ㆍ오토 레벨링ㆍ오토 포커싱 기능을 탑재해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해준다는 점이 최고 강점으로 꼽힌다. 별도 스피커 연결 없이도 360도 사운드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삼성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프리스타일은 CES 2022에서 특히 MZ세대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하기 쉽고 즐거움까지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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