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네이버 인증서 도입으로 이용이 더욱 편리해진 ‘NH마이데이터’의 ‘사회적 커피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❶은 NH마이데이터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친구가 신규 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추천인 5000잔, 추천받은 친구 5000명)

이벤트❷는 친구에게 NH마이데이를 가장 많이 추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아난티 상품권을 제공하고 2등에게는 신라호텔 상품권 50만원권, 3등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30만원권을 준다. 

이벤트❶,❷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추천인과 추천받아 가입한 친구 모두 상품 서비스 안내 동의와 이벤트 페이지 응모 절차가 필수이다.

심현섭 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일상 회복을 기대하는 고객님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H마이데이터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모든 순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