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호가든
사진/오비맥주 호가든

오비맥주 호가든은 안테나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감각을 깨우는 휴식' 캠페인을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브랜드 전용 사이트인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을 오픈, '휴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호가든 패키지 뒷면에 새롭게 도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사이트에 접속,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한 공연 영상과 편안함을 주는 힐링 영상, '휴식'을 즐기는 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연은 싱어송라이터 샘김, 권진아가 '휴식'을 테마로 꾸민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두 아티스트 모두 직접 만든 자작곡 'Smile'과 'Pink!'를 각각 어쿠스틱 장르와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호가든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감각을 깨우는 휴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브랜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