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동나비엔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더욱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방송은 늘어나는 온수가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궁금증에 대응해, 보일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더욱 고객 가까이에서 소개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저녁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11월 초부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에는 난방설비로 주로 인식된 보일러의 외연을 한 단계 넓힌 제품이다. 온수가전이라는 변화에 걸맞게 온수 성능이 기존 보일러보다 향상돼 사용 전 배관의 물을 미리 데워 수전을 틀면 10초 이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온수레디 시스템이 적용됐다. 

제어 기술과 믹싱밸브 적용을 통해 동시에 여러 곳에서 사용하더라도 일정한 온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기존 보일러보다 넉넉한 온수 용량과 터보온수로 풍부한 온수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적용된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FOTA)가 적용돼 제품이 지속적으로 개선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동시에 온수, 난방 사용 패턴을 학습하고 고객에게 매월 정보를 제공하는 HEMS 보고서, 고객이 스스로 보일러의 문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AI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온수 사용 패턴을 학습, 분석해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춰 온수를 준비하는 빠른온수 스마트 운전 기능을 구현해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AI+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경동나비엔은 홈쇼핑을 통해 10월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에 더해,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선보이는 첫 온수가전인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난방설비로 평가되던 보일러의 기존 인식을 깨고, 고객의 니즈와 생활패턴에 맞춰 새롭게 변화하기 위해 준비한 제품”이며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온수가전으로의 변화를 알리고, 이를 통해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