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간개발연구원
사진/인간개발연구원

인간개발연구원은 20일 JW 메리어트 호텔 5층 그랜드 볼룸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인간경영대상 시상식 및 HDI멘토대학 후원 송년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

2015년부터 시상 중인 인간경영대상은 HDI인간개발연구원의 창립 이념인 ‘인간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훌륭한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를 발굴헤 훌륭한 롤모델을 통해 배우는 동시에 인간중심의 조직과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린다. 

이날 인간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인재교육부분에서 박인주 제니엘그룹 회장과 이준우 파오스 회장, 상생지속부분에서 김태주 제스파 회장과 이홍기 골드라인그룹 회장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또 창조혁신부분에선 박한길 애터미 회장과 최병호 패션그룹형지  회장, 사회공헌부분에서 권혁운 아이에스그룹 회장과 조용근 석성장학회 이사장, 재외동포기업 부분에서 김우재 무궁화유통그룹  회장, 기술혁신부분에서 김진석 휴럼 회장, 공로상 부분에서 유장희  대한민국학술원 경제경영분과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리더들의 지혜를 시대적 유산으로 남기고자 시작한 HDI 멘토대학 후원 송년 자선 음악회로 서울 페스티발 앙상블 ‘Fun Fun Classic’ 공연을 함께 개최했다. 

인간경영연구원은 선순환 리더십의 모델을 만드는 2024년도 멘토대학 7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