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대표이사 유희창)의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에스클라가 기존의 타임케어 라인을 리뉴얼, 더욱 강력한 피부노화 개선을 위한 타임케어 EX라인을 선보였다.

자외선, 스트레스와 같은 외부적 환경요인 및 연령증가 등으로 인한 피부 노화는 피부 속 세포 활동력과 면역력을 떨어뜨려 정상적인 피부 시스템의 기능에 저하를 가져오며, 피부 겉으로는 건조함과 칙칙함, 주름, 기미 등의 피부 문제점을 발생시킨다.

이처럼 노화를 촉진하는 피부 내 성장인자들을 보충, 보호해주는 항노화 솔루션이 바로 에스클라 타임케어 EX라인이다.

에스클라 타임케어 EX라인은 사람의 체내에 있는 5가지 성장인자인 Biomedi-GF를 활용, 퇴화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 항노화 항산화에 필요한 성장인자들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 및 안티 에이징 효과를 배가시키도록 하였다.

이를 위해 인도에서 자생하는 식물(Hibiscus Abelmoschus Seed)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탄력있고 매끈한 젊은 피부로의 회귀를 가능하도록 하였다. 에스클라 타임케어 EX라인은 과학적인 원리를 기반으로 한 획기적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타임케어 라인에서 보다 강력한 성분과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

골드 펄이 함유되어 기초관리만으로도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바이탈 플러스 스킨은 올리브 허브 잎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젤 타입 스킨이다.

바이탈 플러스 에멀전은 브라질넛 오일성분을 함유, 오래도록 수분감을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끈적임없는 산뜻한 영양감을 제공해준다. 바이탈 플러스 스킨과 에멀전은 노화가 시작된 피부 및 악건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라면 기본적으로 사용해야 할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에이지 리듀스 세럼과 크림은 노화된 피부에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전달해 줄 것이라 기대하는 타임케어 EX라인의 파워 아이템. 천연 성분을 활용, 빠른 흡수력과 강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놀라운 영양감과 함께 생기있는 피부 젊음을 선사해준다.

또, 에이지 리듀스 아이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 약해진 눈가 주변의 피부를 강화해 탄력을 주고 표정으로 인한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저자극 제품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눈가로 완성해준다.

이 외에도 콜라겐 마스크와 아이마스크, 레티노에이트 앰플 등도 리뉴얼 되었으며, 눈가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에이지 솔루션 아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 출시 되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