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테크노파크, 충남디스플레이협력단, 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채용박람회가 CVCE2011(Crystal Valley Conference & Exhibition 2011, 이하 CVCE2011)이 개최되는 기간에 같은 장소인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30여개의 기업 및 기관에서 참여하며 약 700여명의 구직희망자와 인사담당자들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 인사담당자가 기업 소개 및 입사자격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구직자의 의문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관이 마련되어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취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외부 취업 컨설턴트가 구직자에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1:1의 맞춤형 컨설팅 제공한다. 구직자 수요신청을 받아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구직자에게 실제 면접에 대비한 모의면접 실시 후 평가하는 모의 면접도 시행한다.

구직자가 손가락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파악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진로 결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취업 지문적성검사를 받을 수 있다. 취업을 필요로 하는 구직 장애인의 경우 직무수행능력 등을 파악하여 지역 내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인을 원하는 기업은 오는 23일~9월 09일까지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기업로고 파일을 이메일송부(kimerakr@ctp.or.kr , rose8867@ctp.or.kr)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박성대 기자 webmaster@smedaily.co.kr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 중소기업경제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