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수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는 콘덴싱보일러를 1+1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18일 오후 8시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33년 전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 온정과 효(孝)의 가치를 공유한 바 있는 경동나비엔은 이번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녀의 가정과 부모님 댁 보일러를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다시 한번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1+1 이벤트 참여 방법은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내달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나비엔 콘덴싱 ON AI(NCB753)’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바꾸며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핵심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온수 사용 전 ‘퀵버튼’을 눌러두기만 하면, 수도꼭지를 튼 뒤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터보 펌프를 적용해 10분 샤워 시 6리터 가량 온수의 양을 증가시켜 풍부한 온수를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매월 가정의 가스 사용량을 분석하고 보일러 권장 사용법을 안내하는 HEMS 보고서, 고객이 보일러의 문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AI 기능으로 고객의 편리한 보일러 사용을 돕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님 댁에 ‘온수가전’을 놔 드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스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