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숙면여행 ‘단꿈투어’ 이벤트로 또 한 번 고객에게 ‘숙면’을 선물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앞선 5월과 6월 진행된 1·2차 이벤트에 3000명의 넘는 인원이 참가하며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3차 단꿈투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달 14일부터 8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동나비엔의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에서 진행되며, 숙면여행이 필요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나비엔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1인에게는 조선 팰리스 스위트룸 2박 3일 숙박권과 콘스탄스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단꿈상점만의 한정판 숙면 굿즈로 구성된 ‘꿀잠 풀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숙면을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하우스’에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을 오픈했고, 지난해에는 고객과 숙면에 대한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불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들을 수 있는 ‘단꿈상담소’에서는 “열대야와 불면증이 겹쳤다”, “교대근무로 잠을 자기 힘들다” 등의 고민에 전문가가 답변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 간에도 숙면 꿀팁을 공유하고 있다.

단꿈상담소에 댓글을 남기면 적립되는 ‘단꿈 포인트’로 숙면 꿀잠템을 교환할 수 있는 ‘꿀잠만물상’도 운영하고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의 온도와 건강한 실내 공기질을 선사함으로써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고 설명하며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와 ‘단꿈상점’을 통해 숙면의 가치를 알리며 모든 이가 꿀잠에 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