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중기부
사진/중기부

중소벤처기업부는 창업진흥원, 에듀테크산업협회와 오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리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전시‧ 체험행사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 아동 및 청소년 대상의 교육과 놀이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의 판로확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부모에게 세계적인 K-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제품‧서비스 체험과 유용한 교육정보의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K-에듀테크 산업의 현황과 세계적인 위상을 알려 국내 스타트업에 대한 국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했다.

행사장은 온라인 교육 마당, 캐릭터 마당, 학습교구 체험 마당과, 청소년 비즈쿨 솔루션 경진대회, 9월 동행축제와 연계한 먹거리와 볼거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할 계획이다.

해당 행사가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주말에 개최되는 만큼 어린이와 학부모를 고객으로 두면서 가족 단위로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중심으로 참여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전시‧ 체험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K-스타트업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스타트업 누리집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