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억새 연출하는 은빛물결 장관…34평형 로얄객실·뷔페식사·비어가든 등 포함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가 가을여행 상품 ‘워킹인더네이처’를 출시했다. 사진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산책로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가 가을여행 상품 ‘워킹인더네이처’를 출시했다. 사진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산책로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가 가을여행 상품 ‘워킹인더네이처’를 출시했다.

휘닉스 제주 워킹인더네이처는 34평형 로얄객실과 단지 내 코지 뷔페 또는 해랑 한식당 중 원하는 곳을 선택 이용할 수 있는 식사, 가을에 즐기면 특히 더 좋은 모들 비어가든, 섭지코지 곳곳을 누비며 이용할 수 있는 스탬프투어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 더 좋은 섭지코지 스탬프투어는 단지 내 총 8곳에서 도장을 찍어 이를 완성하면 모들카페 음료 또는 유민미술관 관람권이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는 사계절 중에서도 특히 가을이 아름답다. 제주의 억새 명소로 손꼽혀 10월이면 은빛 물결이 장관을 연출하는 휘닉스 제주를 가을에 찾으면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단지를 산책하는 것만으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투숙객은 단지 내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특히 휘닉스 제주의 F&B는 섭지코지의 자연경관 못지않게 훌륭하다.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한 고급스런 요리의 향연 ‘코지 뷔페’를 비롯해 흑돼지, 해산물 등 제주를 여행하며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최고급 음식을 선보이는 ‘해랑 한식당’, 섭지코지의 대자연 속 올렛담으로 아늑하게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랍스터, 흑돼지 오겹살, 활어회 등 휘닉스가 준비한 다양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선셋 BBQ’ 등 훌륭한 맛과 분위기를 제공한다. 

9~10월에는 코지 디너뷔페 생일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투숙객 중 당월 생일자가 코지 디너뷔페 사전예약 시 휘닉스 제주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케이크와 와인이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워킹인더네이처 상품은 2인 기준 35만원부터다. 해당상품 및 휘닉스 제주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