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TVC 스틸컷
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TVC 스틸컷

경동나비엔은 올해 하반기부터 모델로 새롭게 활약할 천만 배우 마동석이 등장하는  ‘나비엔 숙면매트’의 신규 TVC를 26일 공개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경동나비엔이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춰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해온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매트 브랜드다. 0.5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온도제어 기술과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듀얼온도센싱',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등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한다. 제품 라인업 역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95’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EME520’으로 다변화했다.

광고는 숙면을 위해 고민하는 주인공의 일상에서 출발한다. 주인공은 건강한 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지만 쉽게 잠들지 못하고, 결국 숙면에 들지 못한 채 피곤하게 아침 알람을 마주한다. 또 한 번 힘든 하루를 시작하려는 찰나 새롭게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선정된 마동석등장해 ‘숙면, 기술을 써야지’라는 해법을 제시한다. 이후 정확한 온도 제어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고, 온수와 카본으로 소재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가 소개되고, 숙면을 통해 상쾌한 하루를 맞이하는 마동석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TV CF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가진 마동석을 새롭게 모델로 선정, 재치 있으면서도 명확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김용국 경동나비엔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현대인의 숙제인 숙면을 고민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과 기술력을 TVC에 유쾌하게 담았다”며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지향하는 경동나비엔이 자신 있게 출시한 나비엔 숙면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카본을 2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운영한다. 단꿈체험소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9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체험자를 대상으로 나비엔 숙면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나비엔하우스의 단꿈상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이날 오후 자사 플랫폼인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카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을 통해 구매한 사람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