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독채별장 제공 10~11월 웰컴투 힐리우스 상품 출시
코지 뷔페 4인 조식·웰컴 과일&와인·올데이 라운지 등 특전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힐리우스 전경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힐리우스 전경

섭지코지라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사계절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지만 그 중 10월과 11월은 더 특별하다. 휘닉스가 제주에서도 억새 명소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단지 내에 드넓게 조성된 억새의 은빛 물결이 그림같은 장관을 연출해 가을여행이 주는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이러한 가을을 만끽하며 제주의 푸른 바다를 독채별장에서 오션뷰로 감상할 수 있는 럭셔리 상품 웰컴투 힐리우스를 출시했다.

힐리우스는 휘닉스 아일랜드가 운영중인 최고급 프라이빗 별장으로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다. 일출과 일몰을 나만의 별장에서 감상할 수 있어 가을, 겨울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는 곳이다.

휘닉스 아일랜드 섭지코지 산책로
휘닉스 아일랜드 섭지코지 산책로

이번에 출시된 웰컴투 힐리우스 상품은 75평, 112평, 150평형이며 모두 독채 별장이다. 코지 뷔페 4인 조식과 웰컴 과일, 와인 등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단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전동카트, 시간대에 맞게 제공되는 커피와 차, 베이커리, 와인 등을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는 사계절 온수풀,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키즈플레이라운지 이용 등도 모두 포함된다.

웰컴투 힐리우스 상품은 75평형 기준 90만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기타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여행에 대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