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싱글·프라임패밀리·프라임플러스 3종 출시
자녀시즌패스·사계절 워터파크·식사권·눈썰매 등 포함
11월24일 개장 3월말까지 최장시즌 운영…“첫 야간스키도”

강원도 평창군 스키장인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더욱 강화해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은 휘닉스 스노우파크 정상 몽블랑
강원도 평창군 스키장인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더욱 강화해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은 휘닉스 스노우파크 정상 몽블랑

MZ세대 스키어들이 많이 찾는 보드의 성지이자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평창군 스키장인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더욱 강화해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휘닉스파크 23/24 시즌패스는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출시됐다. 

여기에 휘닉스 시즌패스의 가치와 활용성을 극대화 하고자 눈썰매, 키즈놀이터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이용권도 추가로 포함된다. 또한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주말 야간스키 운영도 준비중이라 시즌패스권의 가치는 그 어느 시즌보다 커질 전망이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이 출시됐다. 이중 가장 많은 혜택이 담긴 프라임플러스의 경우 지난해 동기간 대비 3배이상 판매가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스키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프라임플러스는 본인 및 자녀1인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 및 자녀 장비렌탈, 그리고 프라임플러스 만의 혜택인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스노우빌리지 이용 및 식사권, 커피음료 무제한 등 휘닉스파크를 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든 혜택이 총 망라됐다. 시즌패스권자 및 휘닉스파크 투숙객만을 위한 슬로프 운영 특별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11월 24일 개장을 준비중이다. 지난해에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개장해 가장 마지막인 3월 26일까지 운영했던 휘닉스는 올 시즌도 가장 길게 시즌을 운영해 시즌패스 구매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판매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