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신선경 기자】전남오픈마켓(jnopen.com)은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전라남도 업체들의 상품을 옥션·G마켓·인터파크·11번가·NH마켓에 입점해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남오픈마켓을 통해 각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고흥군의 업체는 고흥사계절유자매실식품·에덴식품영농조합법인이 있다.

고흥사계절유자매실식품은 100% 자가생산해 철저한 무농약 관리로 건강하게 키운 토종매실로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만든 '사계절 매실원'을 판매하고 있다.

'사계절 매실원'은 매실과 매실을 접목해 맛이 진한 신토불이 토종매실을 생산해 제초제는 아예 살포하지 않고 직접 풀을 베고 무화과 잎 등을 재료로 직접 터득해 만든 식물성 살충·살균제를 사용해 재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수터에서 직접 물을 길러와 헹구어서 깨끗하게 담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에덴식품영농조합법인은 전남 고흥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석류를 과피와 알맹이까지 통째로 즙을 낸 석류즙과 전라남도지사·고흥군수 품질 인증 농수특산물로 과질이 튼튼하고 탐스러운 고흥 유자로 만든 유자즙과 유자차를 판매하고 있다.

'유기농 석류로 만든 석류즙'은 여성에게 특히 좋은 과일인 석류를 과피와 알맹이·씨앗까지 통째로 즙을 냈기 때문에 살짝 쌉싸름한 맛이 나지만, 그만큼 영양은 더욱 풍부하다.

'무농약 유자로 만든 유자즙'은 남해안의 적당한 해풍과 풍부한 일조량으로 과질이 튼튼하고 탐스러운 고흥 유자를 유자 씨를 제외한 알맹이까지 모두 넣어 즙을 내기 때문에 그 향과 맛이 더욱 진하다. 특히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마시면 좋다.

전남오픈마켓은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전남의 중소기업들이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이며, 이와 관련해 자체기준으로 선발한 상품을 소개하고 오픈마켓의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신선경 기자 sk@smedaily.co.kr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