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21일부터 한 시간 동안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숙면매트 모두를 한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나비엔라이브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한 가구 n 나비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단일 제품은 물론, 두 개 이상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은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콘덴싱보일러(NCB354/NCB553/NCB753) 구매 시 모델별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 5만원, 10만원을 지급하며, 숙면매트 온수/카본 전 모델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를 대표하는 세 가지 모델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구현하는 청정환기시스템(TAE530/TAA530)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과 케어서비스 멤버십 집진플러스 혜택이 제공된다. 렌탈케어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이는 렌탈과 제품 사후 관리를 모두 포함하는 서비스로, 6년 갱신 기준 월 3-4만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30일 무상체험, 렌탈료 5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QM555)/카본(EME520) 제품도 방송에서 소개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른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 케어’를 제공하며,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추가로 더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두 개의 제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세 제품 모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추운 겨울이면 따뜻한 온기를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풍성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한 가구 n 나비엔’이라는 방송 컨셉처럼, 많은 분들이 경동나비엔의 다양한 생활가전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