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박진효 사장이 ESG 경영 실천을 위해 환경부가 주관하는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박 사장은 SK브로드밴드 공식 SNS 채널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게시해 SK브로드밴드 구성원들과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약속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일(1)회용품을 제로(0)로 만들겠다는 의미로 숫자 ‘1’과 ‘0’의 동작을 취한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 사장은 최진환 롯데렌탈 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를 지목했다.

박 사장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통해 친환경을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생활화되기를 바란다”며 “SK브로드밴드는 환경 인플루언서로서 다양한 ESG경영 실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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