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아고라 불멍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아고라 불멍

섭지코지라는 자연경관을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에선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설계한 대표 건축물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스위스의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아고라는 유리 피라미드 형태의 독특한 건축물로 오션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보유한 회원 전용 라운지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겨울시즌 아고라 내 모닥불 주변에서 불멍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불멍 쉬멍 패키지를 출시했다. 불멍 쉬멍은 34평형 로얄객실 투숙에 코지 레스토랑 조식 뷔페 그리고 섭지코지 비밀의 공간 아고라에서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사케와 어묵탕, 군고구마 등을 즐길 수 있는 불멍 세트가 포함됐다. 불멍존은 사전예약을 통해 매일 다섯 테이블 내외만 운영되며 테이블 당 4~5명의 인원이 즐길 수 있다.

겨울밤 파도소리가 들리는 섭지코지 비밀의 공간에서 어묵탕과 따끈한 사케, 모닥불에 직접 구워먹는 군고구마 등을 즐기며 색다른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별도 판매된다. 리조트동에서 아고라까지는 단지 내 섭지코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10여분 내외 거리지만 날이 춥거나 아이를 동반해 걸어가기 힘들 경우 전동 카트 또는 셔틀을 통한 이동도 가능하다.

한편 휘닉스 아일랜드가 운영중인 사계절 온수풀은 올 겨울 유아가운 대여, 핫초코타임 및 풀사이드바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용객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특히 저녁 9시까지 따뜻한 온수풀에서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어 겨울시즌 이용만족도가 높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불멍쉬멍 패키지 상품은 2인기준 33만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휘닉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