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식사·투숙객 스키입문 체험강습·사우나 등 포함…새해맞이 할인 이벤트도

휘닉스 스노우파크 슬로프 야경
휘닉스 스노우파크 슬로프 야경

휘닉스 파크가 당일 객실 이용도 가능한 상품 10시간, 30시간 스테이를 출시했다.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는 평일에도 당일 스키여행을 즐기러 많은 스키어들이 찾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올 겨울 고객 VOC에서 평일에 1박을 하진 않더라고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상품화해 10시간 스테이를 선보였다. 또한 여유있는 체크아웃으로 1박 2일 휘팍 여행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도 함께 출시했다.

휘닉스 파크 10시간, 30시간 스테이는 평일 상품으로 리뉴얼 스카이 객실 또는 휘닉스 호텔을 이용하며 단지 내 스키하우스 라운지나 한식당 온담, 차이니스 레스토랑 청림 중 선택 할 수 있는 식사권, 투숙객 스키입문 체험강습, 23년 리뉴얼 한 블루동 사우나 등이 포함됐다. 10시간 스테이는 평일 8시부터 21시 중 총 10시간, 30시간 스테이는 15시부터 익일 21시까지 총 30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대상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연간회원, 생일자(이용일 기준 전후 일주일 내), 23년 11월 수능을 본 수험생, 용띠 고객 등이며 스키 리프트 및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놀이터 스노우 빌리지 이용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야간 특별할인도 진행한다.

성인 2인기준 휘닉스 파크 10시간 스테이는 15만원, 30시간 스테이는 26만원이며 일 10개 한정 판매된다. 해당상품 및 스노우파크 할인 이벤트 등 휘닉스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