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 2월 15~17일 나흘간…케이윌·존박·대니구&박주원·김가온 밴드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휘닉스 파크가 하얀 눈이 수북이 쌓인 휘닉스 파크를 찾아온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겨울 음악선물을 한다.

휘닉스 파크는 오는 27일 그리고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나흘간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

1월 27일 김가온 밴드의 재즈 피아노 공연을 시작으로 2월 15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와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공연, 2월 16일 가수 존박, 2월 17일 가수 케이윌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1월 27일 김가온 밴드의 공연은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 2월 총 3일간의 공연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페스타 기간 휘닉스에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윈터 페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권,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이용권,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공연 당일 주류 구매 영수증 등을 활용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윈터 페스타를 기획한 휘닉스 호텔&리조트 박윤희 매니저는 "겨울 휘닉스 파크의 낭만과 감성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평창의 겨울밤 축제를 많은 분들이 즐겨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했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호텔 또는 리조트 스탠다드 객실 및 윈터 페스타 공연이 진행되는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전통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윈터 페스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7만원 상당 코스메틱 제품이 선착순 제공되며 공연 좌석도 우선 배정된다. 금액은 2인기준 27만8천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윈터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