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원 상당 시즌패스권 등 다양한 경품

휘닉스 파크가 2월 25일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
휘닉스 파크가 2월 25일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

휘닉스 파크가 오는 2월 25일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마스터즈 슬로프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스키대회는 2010년생부터 2017년생 사이의 어린이, 학생이 참가 대상이다.

지난해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는 휘닉스 파크는 올해도 스키 실력을 뽐내는 대회를 넘어 가족 참여 그리고 일정 실력 이상만 되면 누가 우승의 주인공일지 알 수 없는 흥미로운 운영 등으로 본 대회를 온 가족 참여 축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는 어린이 단독 참가 및 어린이와 부모 함께 참여 2종목이 진행된다. 어린이 단독 참가 대회는 전주자와 가장 비슷한 기록으로 순위를 정하며, 레벨을 두 가지로 나눠 레벨1은 50명, 레벨2는 100명 내외로 진행된다. 기준은 △ 레벨1이 스노우 플로우(A자 스탠스로 턴을 할 수 있는 레벨) △ 레벨2는 베이직 롱턴 스탠스(11자로 활주하는 레벨)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대회는 전주자 기록 맞추기 외에 스피드 측정 대회도 시상한다. 아이와 부모 참여 대회는 2명의 기록을 합산한 후 심사한다.

2월 25일 아침 개회식을 시작으로 경기 및 시상 모두 당일 진행된다. 참가비는 1종목 참가 5만원(2인 중식권 제공), 2종목 참가 7만원(3인 중식권 제공)이다. 대회 상품으로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최고 프리미엄 상품인 1천만원 상당 24/25 마스터즈 클럽 시즌패스권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당일엔 휘닉스 호텔&리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회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스키대회 참가권과 객실, 식사권 등이 포함된 키즈 스키 페스티벌 패키지도 출시했다. 금액은 성인 2인과 스키대회 참가 어린이 1인 등 총 3인 기준 42만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휘닉스 어린이 스키대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