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할인 판매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Service Festa)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Service Festa)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Service Festa)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28일 BMW 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과 러기지는 30% 할인을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와 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과 공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을,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타이어는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MINI는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과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4본 교체 시 MINI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과 입고 시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일반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비용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하고, BMW∙MINI 자차보험 사고 수리 시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