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기산 자락 해발 700m 자리…잭 니클라우스 설계한 자연친화 골프장

휘닉스 파크가 운영중인 휘닉스CC가 3월 11일 시즌 개장한다.
휘닉스 파크가 운영중인 휘닉스CC가 3월 11일 시즌 개장한다.

휘닉스 파크가 운영중인 휘닉스CC가 3월 11일 시즌 개장한다.

전설적인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휘닉스CC는 강원도 평창 해발 700m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태기산 자락 광활한 자연지형에 힘과 정확도의 균형을 역점에 두고 설계됐다. 총 연장 6338m 18홀로 이뤄졌으며 1~9홀은 마운틴 코스, 10~18홀까지는 레이크 코스다. 자연과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평창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자연친화 골프장으로 평가받는다. 수도권 기준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속도로까지의 접근성도 우수해 영동고속도로 면온IC에서는 차로 약 5분거리다.

휘닉스CC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주중에 한해 회원 동반 2인 라운딩도 가능하다. 단지 내 전 식음 매장을 직영화 한 휘닉스 파크가 운영하는 골프장인 만큼 클럽하우스 또한 국내 최고수준 F&B를 경험할 수 있다.

인근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3월 중순까지 운영 예정이라 3월에도 눈덮인 슬로프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휘닉스CC는 2024시즌을 오는 12월 8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시즌 운영 일정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객실과 골프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휘닉스CC 라운딩, 30평형 리조트 스위트 객실, 클럽하우스 조식 등이 포함됐다. 특히 3월과 4월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리뉴얼 스카이 객실로 업그레이드 또는 휘닉스 호텔 1+1 중 선택가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휘닉스CC 패키지 상품은 18홀 평일(월~금) 1인기준 22만8000원부터며 해당상품 및 휘닉스CC 개장 등에 대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