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등급 학·까치·참새 대상 나눠···라운드 지원금·경품 등 선물도

골프존이 오는 24일까지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오는 24일까지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골프존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파크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는 봄철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에 스크린골프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를 간편하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학, 까치, 참새 등급 회원이라면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학, 까치, 참새 회원 대상의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경품 혜택은 물론 독수리, 매 등급을 목표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는 라운드 지원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3월 11일, 18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주차별 선착순 3000명에게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1인 1매 한정이지만 1, 2차 중복 수령은 가능하다.

두 번째는 파(PAR) 이어달리기 이벤트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신원CC - 솔로몬/에벤에셀 △세종에머슨 CC - LAKES/VALLEY △골프존카운티 오라 - EAST/WEST △해비치 제주 - LAKE/VALLEY 등 10개의 이벤트 코스 라운드를 진행하고 실력등급 별 연속 파 달성 시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참새 등급 회원은 2연속 파를 기록하고 까치, 학 등급 회원은 3연속 파 성공 시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부쉬넬 TOUR V6 거리측정기, 캘러웨이 슈퍼소프트23 볼 1더즌, 교촌 치킨쿠폰, 골프존파크 1천원 이용권 등으로 골프존 앱 선물상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총상금 500만원의 출석 라운드 이벤트로, 주차별로 2일 이벤트에 출석해 18홀을 완료하면 1, 2주차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당첨자 수로 나눠 지급한다. 1일 출석은 이벤트 코스 1라운드 18홀 완료를 기준으로 하며 상금은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되고 1, 2주차 중복 시상이 가능하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 프로는 “봄 본격적인 골프라운드 시즌을 맞아 골프존파크에서도 더욱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기를 바란다”라며, “항상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회원분들께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