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니아
사진/위니아

위니아는 딤채 생산 정상화를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중단된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으로 딤채 전 제품에 대한 생산과 판매가 이루어짐에 따라 그동안 기다려준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시행된다.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형 551L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전기레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467L 구입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100.2㎡ 공기청정기를, 스텐드형 3룸 구입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46㎡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뚜껑형 200L와 220: 구입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김치용기 1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해당 행사 제품은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행사기간인 다음달 1일까지 제품구입 및 다음달 22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된다.

다만, 하이마트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별 차등을 두고 별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위니아딤채 전문점도 딤채 신제품 구입 시 냉동고, 소형냉장고, 가습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은광 위니아 영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딤채에 대한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