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프로농구단과 함께 이벤트 진

모빌코리아윤활유가 한국가스공사 농구단과 함께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코리아윤활유가 한국가스공사 농구단과 함께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

엑손모빌(ExxonMobil)의 한국 윤활유 사업법인 모빌코리아윤활유(이하 모빌코리아)가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이하 가스공사)' 프로농구단과 함께 '2024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8일 모빌코리아에 따르면 15일 대구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낙현, 차바위, 앤드류 니콜슨 등 가스공사 간판 선수들을 앞세운 브랜드 데이 포스터를 경기장 곳곳에 부착해 응원 열기를 더했다.

경기 전에는 관중들이 경기장 입구에서 페가수스 마스코트와 사진촬영 후 모빌수퍼, 페가수스 등 5개 키워드를 태그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브랜드 데이 페가수스 응원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티셔츠 경품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 중 휴식시간에는 관중들이 참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페가수스 럭키볼, 모빌수퍼 커플 드라이브와 베스트 드라이버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고, 모빌수퍼 엔진오일, 모빌수퍼 노트북 가방, 스포츠 타월 등 푸짐한 상품도 전달했다.

경기 후에는 개그우먼 겸 트로트 가수 안소미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졌다. 안소미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농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에 참여해주신 농구 팬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나누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빌코리아가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윤활유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남은 시즌 마지막까지 페가수스 팀의 우수한 경기력과 시즌 마무리를 위해 진심 담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빌코리아는 2021년 9월부터 가스공사 농구단을 후원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