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푸드
사진/LF푸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LF푸드가 봄맞이 '봄, 입맛 취향 찾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LF푸드 공식 스토어팜 엘푸마켓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 신제품 투다리 김치오뎅전골과 하코야 나가사끼 짬뽕탕을 중심으로 투다리 얼큰어묵매운탕, 하코야 김치카츠나베 등 빨간 맛 메뉴 8종과 하코야 와카메 오뎅탕, 을지깐깐 포보 소고기 쌀국수 등 시원칼칼한 순한 맛 메뉴 7종을 엄선했다. 총 15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외식 수준의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빨간 맛 대표 메뉴인 투다리 김치오뎅전골은 추억의 선술집 투다리의 시그니처 김치오뎅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투다리가 직접 만든 맛김치와 2종류의 오뎅꼬치를 넣어 시원하면서도 감칠맛 가득한 국물과 쫄깃한 우동면발을 같이 즐길 수 있다.

시원칼칼한 순한 맛 대표 메뉴로는 진한 사골육수에 다양한 해산물로 맛을 낸 일본식 나가사끼 짬뽕탕인 하코야 나가사끼 짬뽕탕을 선정했다.

하코야 나까사끼 짬뽕탕은 깊은 돈코츠 사골 베이스에 해산물, 야채 추출물이 함유되어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한 비법 소스를 더해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홍합, 조개, 쭈꾸미, 오징어, 게, 새우 총 6가지의 푸짐한 해산물 원물을 더해 국물의 칼칼함과 시원함이 살아있다는 설명이다.

LF푸드 관계자는 "꽃샘추위로 인해 일교차가 큰 봄을 맞아 뜨끈한 국물 요리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배를 든든히 채워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LF푸드는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며 건강한 미식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