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긍정경험 확대를 위해 롯데시네마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SK브로드밴드는 롯데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컬처웍스와 지난 26일 서울 중구 SK남산그린빌딩에서 미디어 콘텐츠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B tv와 모바일 B tv·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다양한 콘텐츠 제공,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성화, 국내 영화 콘텐츠 시장 확대를 위한 유기적 협력 등을 추진한다.

양사 고객들은 B tv와 롯데시네마가 보유한 콘텐츠 유통망을 통해 보다 다양한 영화와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B tv를 시청하거나 롯데시네마 방문 시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TV와 극장에서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 출시도 추진한다. 고객 기호에 맞는 AI 큐레이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플랫폼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도 힘을 쏟기로 했다.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더욱 세밀하게 분석해 고객 경험 만족도와 차별화를 제고할 계획이다.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 tv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앞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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