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리오아울렛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27일 본격화된 골프 시즌에 맞춰 2관 2층 골프존마켓에서 상반기 최대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대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골프존마켓 구매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9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골프존마켓 이외에도 나들이•운동 등 야외활동 관련 상품들을 대폭 할인 판매 하는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을 열어 쇼핑객들을 맞이한다.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한 번 더 할인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트위, 랩, 아이디 등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봄맞이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킨록by킨록앤더슨과 트루젠에서는 남성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3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젝시믹스, 스파이더 등의  애슬레저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온라인 몰인 마리오몰에서는 봄맞이 팀버랜드 재킷•워커를 최대 74% 할인하고, 베가리니 캐주얼 백을 단독으로 81% 할인한다.

마리오아울렛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상품군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확연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골프/아웃도어/스포츠는 20% ▲진/이지캐주얼33% ▲F&B는17%의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영업팀 노건희 담당은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애슬레저•고프코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늘고 있다"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