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차량운행이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연말연시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차 연말연시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는 2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전국 850여 개 기아차 서비스거점 ‘오토 큐 (AUTO Q)’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별 서비스 시행기간 동안 기아차 고객은 혹한기를 대비하여 부동액 비중, 배터리, 발전기 전압, 히터, 엔진, 미션, 타이어 공기압 등 겨울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사항들을 미리 점검 받을 수 있다.

각종 오일류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와셔액, 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에 대한 교환 및 보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단체고객들은 인터넷이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청시 원하는 시기와 장소에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로 ‘연말연시 특별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정규모 (주중 10대, 주말 30대 이상)의 단체 고객들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를 통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의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신청시 전국 5천명에 달하는 기아차 서비스 직원들이 첨단 진단기기를 활용해 전반적 차량점검과 함께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연말연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받은 고객이 점검내역서를 지참하고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에 입고하여 수리 받을 경우 수리비 10% 할인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에서는 주중에 바쁜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 예약정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