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면 D.House 도입으로 전용률 최대 80%, 테라스 제공

 

▲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84㎡ 전용 거실

[중소기업신문=박동완 기자] 대림산업이 개발한 신평면 D.House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D.House는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의 테라스하우스 타입을 제외한 전 타입에 적용된다. 약 80%의 높은 전용률은 물론 최대의 서비스면적 확보가 가능하다. 분양면적 3.3㎡당 분양가가 같다고 가정할 때 동일 전용면적의 일반아파트 대비 D.House는 5~10% 정도 저렴해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약 5㎡ 규모의 오픈형 테라스까지 포함된 D.House의 실사용면적은 일반아파트에 적용되는 4베이의 실사용면적보다 넓어 최대의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수요자들 입장에서는 공간 가변성은 물론 높은 전용률로 인한 분양가 절감 효과, 실사용면적이 더 생기는 장점으로 넓은 공간 활용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에 도입되는 D.House는 거실과 주방, 식당 간의 경계를 허문 진정한 LDK 오픈구조가 적용돼 개방감은 물론 다이닝(Dining)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공간구조가 가능하다. 이 공간은 아이들의 놀이실, 서재, 공부방 등 원하는 대로 공간기능을 변형할 수도 있다. 특히 기존의 아파트에서 보기 힘들었던 약 1.5평의 오픈형 테라스가 마련돼 풍요로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는 문형산 자락에 위치해 집안에서 사계절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으로 총 3727㎡ 규모의 입주민 전용 텃밭을 조성해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분당과 광주시내로의 이동도 더 편리해진다. 준공 전까지 단지와 서현로를 잇는 1.2km 도로가 구간별로 15m~16.5m로 확장될 예정이다. 또한 입주 후에는 셔틀버스(25인승, 2대)를 제공할 계획으로 출퇴근 및 통학시간 이동은 물론 인근 지하철역,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이병훈 분양소장은 "오포 지역은 분당생활권을 누리면서도 분당 전셋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광주시 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라며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는 전가구에 오픈형 테라스가 설계되고 입주민들을 위한 텃밭을 제공하는 등 분당생활권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9, 650번지(판교역 인근)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전화(031-711-73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