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웰아이 오피스텔 투시도

[중소기업신문=박동완 기자] 최근 건설사들이 차별화를 앞세워 실속형 구조를 갖춘 주거공간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실거주가 가능한 아파트급 설계를 이어가는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요즘의 오피스텔은 최신 빌트인 가전과 기발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남다른 공간활용법으로 젊은 층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특히 아파트와 같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아파트 청약 경쟁률을 웃돌 만큼의 인기를 호가한다.

'더웰아이 오피스텔'은 위치도 좋고 배후수요도 좋아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이다. 지하 4층부터 지상20층까지 총 359실로 이루어진 대형 오피스텔인 더웰아이 오피스텔은 자주식 주차장으로 입주민들이 주차대란을 겪지 않아도 되며, 일부는 기존 주차 폭 보다 넓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주차 및 승 하차가 쉽다.

외출 시에도 배달 물품을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는 무인택배 시스템이 제공되며, 차량번호를 인식하여 출입자를 제한하는 주차시스템이 있어 입주자들에게 편의를 더한다. 오피스텔 내에 있는 휴게공간과 휘트니스 센터는 입주자들에게 생활의 품격과 여유를 선물하며 입주자 회의 등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팅룸이 있어 남다른 공간성을 자랑한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코인세탁실이 준비돼 있어 세탁부터 건조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고 LCD 터치 형식의 홈네트워크[ARS방식]시스템이 있기에 입차 정보, 유선통화, 조명/난방을 ON-OFF 등 스마트 라이프를 생활화할 수 있다.

특히 더웰아이 오피스텔은 실용성이 돋보이는 1.5룸(일부세대)이다. 이천의 부동산 관계자는 “1.5룸 오피스텔은 기존 원룸 오피스텔의 단점을 보완한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못지않게 활용성이 뛰어나 경쟁률이 높다”며 “앞으로 국내 1~2인 가구수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서 1.5룸 오피스텔의 희소성과 투자가치는 더 상승할 것”이라 전했다. 이어 "부발읍 아미리 인근이라면 수익성도 고려해볼 만 하다"고 평가했다.

더웰아이 오피스텔에서 도보 가능한 거리에는 SK하이닉스가 있다. 이천 SK하이닉스는 약 1만30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공장 30만평 증설로 인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SK하이닉스 뿐만 아니라 인근의 제조업체는 914개로 약 2만50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아울러 성남-여주 복선전철로 강남까지 약 30~4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평택-원주, 부발-문경까지 이어지는 중부내륙전철의 환승역이 될 예정이어서 사통팔달 교통 환경까지 자랑하는 등 부발역세권의 혜택까지 받는다. 

더웰아이 오피스텔은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대에 분양 예정이며 도시형생활주택 19세대, 오피스텔 340실로 총 359실이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근일공개 될 예정이며, 분양문의는 전화(1899-600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