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중소기업신문=박동완 기자]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가 주변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는 운정신도시의 중심부인 A25블록에 지하 1층~지상 25층, 21개동 총 19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74㎡, 84㎡ 중소형 평형으로 실수요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3.3㎡당 930만원대의 분양가를 시작으로 평균 102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는 서울 전세값에 비해 200만원 가량 아낄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입주한 단지 시세보다 저렴하다. 74㎡의 경우 중도금 이자후불제, 84㎡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과 계약안심보장제 등 특별분양혜택이 마련으로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운정신도시에 지어지는 푸르지오는 혁신 설계를 통한 특화 평면이 적극 도입됐다. 발코니 확장 시 2~3개의 선택형 평면 제공으로 가족 구성원의 입맛에 맞는 평면 선택이 가능하다. 일부 평면의 경우 안방 3면 개방 구조 및 4BAY 형태로 환기와 채광에 특화된 조건을 갖췄다.

또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새싹정류장, 체험형 놀이공간으로 아이 안전을 위해 중앙부에 부모휴게공간 마련된 키즈빌리지, 녹지조경으로 건강증진공간 활용 가능한 힐링포리스트 등 단지 북측에 위치한 산내공원과 41%에 이르는 단지 내 조경비율이 단지 내∙외부에 조성된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으로 항시 관리비 절감을 유도할 수 있으며, 전화수신, TV시청, 방문객 확인, 문열림, 요리백과 기능의 10인치 터치식 디지털 주방TV폰은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이다. 그 밖에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200만 화소 고화질 CCTV카메라 및 디지털녹화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운정신도시 내 이마트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7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