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투시도

[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최근 뛰어난 조망권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호수생활권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GS건설이 오는 8월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공급에 나선다. 

동탄 호수공원에 입지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호수와 공원으로 둘러 쌓여있기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단지 주변으로 창포원, 제방가로원 등 수변공간이 계획돼 있고 수변공간을 중심으로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될 예정에 있어 편리하게 인프라 시설을 이용하며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의 공원을 배치하고 100% 지하주차장을 도입, 입주민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자연이 어우러진 주민휴게공간도 마련해 수요자들의 ‘힐링’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동탄대로와 인접하기에 지역 내외 이동 및 대중교통 이용에 용이하며 도보거리 내에 초, 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경기도 동탄2신도시 B-15, 1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27개 동, 전용면적 96㎡~106㎡, 총 483가구로 전 가구가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된다. 여기에 4베이 판상형, 복층형, 최상층 다락형 등 총 23개의 타입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주거 선택 폭을 넓혔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서 내달 개관하며, 입주는 2018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