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소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20일까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 퍼블리셔, 빅데이터 엔지니어 등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공개 채용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까지 실기평가와 1·2차 면접 과정을 거쳐, 4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 퍼블리셔 ▲빅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애널리스트 ▲인공지능·머신러닝 전문가 등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모바일, 서버,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결제, 에스크로, 검색엔진, 쇼핑서비스 등 직무를 담당한다. 웹 퍼블리셔는 G마켓·옥션·G9 웹 퍼블리싱, 마크업(웹표준), 웹 접근성 관련 검수, 웹 페이지 성능 향상 업무를 수행한다. 빅데이터 엔지니어는 분산처리 환경에서 빅데이터 수집·저장·처리 인프라 구축에 대한 기술개발을 담당할 예정이다. 데이터 애널리스트는 데이터 탐색, 모델 도출, 데이터 처리를 맡는다. 인공지능·머신러닝 전문가는 머신러닝 기반 서비스 및 제품 관련 기술 개발을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예정자 포함)로, 컴퓨터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경력직의 경우 총 2년 이상의 경력을 가져야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상세직무 등 자세한 사항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