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한국가스공사는 기획재정부 주관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가스공사는 223개 조사 대상 가운데 최고 등급인 S등급을 얻어 12년 연속 우수(S등급 또는 A등급) 등급을 획득했다.

가스공사가 개발한 온라인 검증 시스템인 GRMS(Gas tariff Reduction Management System)는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상자가 별도의 자격증명서류 없이 인터넷 또는 주민센터를 통해 혜택 신청이 가능하게 해준다.

또 신청자에 대한 검증 또한 보건복지부, 행정자치부, 국가보훈처 등 정부유관부처와의 행정정보 연계를 통해 신속하게 이뤄진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각종 행정처리 간소화 뿐만 아니라 가스시설 안전관리, 고객사와의 정보 교류 강화 등 고객만족을 위한 유형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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