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대표: 정태영)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브랜드 ‘프리비아(PRIVIA)’가 ‘프리미엄 요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요트 서비스’는 고객이 최고급 요트를 전용으로 임대해 한강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양대교와 올림픽대교 사이 구간을 항로 제약 없이 자유롭게 운행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상에서의 일몰체험은 도심에서 맛보기 힘든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2시간 운행의 경우 150만원, 3시간 운행은 200만원으로, 선상에서 샴페인과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 서비스(6인기준, 1인 추가 시 3만원)가 포함되어 있다.

승·하선이 가능한 주 선착장은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에 위치한 요트클럽 ‘마리나 제페(Marina JEFE)’와 잠실지구에 위치한 잠실선착장 두 곳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용가능 시간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최소 1주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품격 비즈니스 모임을 준비하는 기업고객과 색다른 추억을 원하는 개인고객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라며, “최근 서울시의 ‘한강 르네상스 프로젝트’와 맞물려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요트 서비스’가 제공하는 요트는 미국 CARVER사의 460기종으로, 최고급 호텔 수준의 응접실, 침실, 욕실과 시원한 강바람을 느낄 수 있는 선교 등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탑승인원은 최대 10명(항해사 제외), 최고 속도는 30Kn(약 60Km)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